ERH MC

경영전략 해법을 공유합니다.

사업계획은 기업의 미래를 설계하는 것으로써 기업의 역량을 표현하고 자신감을 표출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업계획서는 기업의 얼굴이라고도 합니다.


ERH 경영컨설팅은 300여개 기업에 대한 교육, 사업 평가, 사업 계획서, 투자 제안서를 작성 지원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중 120여 개 기업이 2회 이상 저희에게, 50여 개 기업이 3회 이상 저희와 업무 협약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왜 우리가 만든 제품과 서비스를 선택해야 하는지?
고객에게 우리 회사가 어떻게 보여질 것인가에 대한 아이디어와 해결책을 제시하였기 때문입니다.


경영전략 부문도 Outsourcing이 된지 오래 되었으며, 널리 활용하고 있습니다.

 

 

집단 지성이 필요합니다.

투자자는 투자의 위험을 본능적으로 느끼기 때문에, 예상하지 못한 질문을 합니다.

개관적인 정보 분석, 다양한 형태의 분석 기법, 새로운 시각에서의 접근을 통한 고객의 눈 높이에 맞는 차별화된 사업제안 및 계획서가 필요합니다.

 

경영지원/기획팀 멤버 및 전문가들이 지원해 드립니다.

 

 

차별화된 사업 전략을 제공합니다.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가 아니고 투자자가 듣고 싶은 이야기를 해야 합니다.

또한 이야기가 길고 지루하면 안됩니다. 투자자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명료함과 여운이 있어야 합니다.  다시 한 번 돌아보게 만들어야 합니다.
그렇지 못하면 내가 밤 세워서 만든 투자제안서는 쓰레기 통으로 직행하며 시간을 뺏었다고 욕만 얻어먹게 됩니다.


이에 우리는 고객 여러분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